-
안녕하세요 매니팁입니다! 지금 글에서는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스펙, 가격, 사용법을 총정리하여 소개드립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집이나 회사에서 즐기고 싶다면 얼음은 필수일텐데요. 일반적인 냉장고의 냉동실에 얼리는 얼음은 얼기까지 한 세월이 흐르고 모양 또한 정사각형인지라 음료에 넣어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집, 회사 등에는 하나씩은 제빙기를 마련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소수 인원이 사용할 제빙기를 찾고 있다면 굳이 비싸고 용량이 큰 제빙기를 이용할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입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빠른 제빙 능력, 그리고 음료에 넣어먹기 알맞은 가운데가 뚫려있는 형태의 얼음을 만들어주는 장점이 있는데요. 제가 딱 원하는 사이즈와 가성비있는 가격이였기에 저도 최근 구매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본 글에서는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으니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아르 에이블 나인 제빙기 상세 스펙 안내
- 제품명: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 제품 사이즈: 320 X 220 X 305 mm
- 제품 무게: 7.5kg
- 재질: 아크릴로니트릴부타디엔스틸렌, 폴리프로필렌, 금속제 니켈 도금, 고무제
- 정격: AC 220~240V, 60HZ, 0.7A, 100W
- 물통용량: 1.8L
- 구성품: 본체, 얼음 바스켓, 얼음전용 삽, 설명서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디자인과 색상 안내
보아르 에이블 나인 제빙기의 디자인은 총 2가지로 블랙과 실버가 있습니다. 각 색상별 디자인은 위 첨부드린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뚜겅을 열고 닫는 형태로 물을 붓고 만들어진 얼음을 꺼내는 공간이 같아 사용이 무척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성능
에이블나인 제빙기는 7분만에 얼음을 생성할 정도로 강력한 제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을 붓고 잠시 기다리면 9개의 노줄에서 얼음이 생성된 후 보관통으로 떨어지게 되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얼음의 디자인은 가운데가 파여있어서 음료에 넣을 경우 더 빠르게 음료를 차갑게 만들어주게 됩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는 약 7분마다 9개, 일일 제빙량이 최대 12KG의 얼음을 만들정도로 빠르고 넉넉한 제빙력을 자랑하는데요. R600A 냉매를 사용하기 때문에 친환경 이산화탄소 자연 냉매로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사용 방법
1. 뚜껑을 열고 물을 최대 1.8L까지 붓습니다.
2. 동작 버튼을 누릅니다.
3. 얼음이 생성됩니다.
매우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방법을 가지고 있어서 누군 처음 사용시에도 헷갈리지 않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특장점 3가지
첫번째는 국내최초로 저수량으로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고수량 제품들의 경우 음식점이나 카페에서 사용해야할만큼 크고 가격이 비쌌는데 소형으로 제작된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1L미만의 적은 물에도 작동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빙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위생적인 얼음 전용 삽이 장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내부에 얼음삽 걸이를 설계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뚜껑을 열지 않아도 상단 투명창이 있어 제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얼음을 확인하려고 뚜껑을 자주 열었다 닫아야하는 타사 제품의 경우 얼음이 빠르게 녹을 수 있지만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의 경우 곧바로 확인하여 얼음을 빠르고 단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버튼 기능 소개
- 얼음 가득 알림: 얼음 바스켓이 가득차면 작동을 멈추고 알림이 울립니다.
- 전원 알림: 코드를 연결하면 대기모드로 파란불이 깜빡이며 전원을 누르면 작동과 함께 알림이 울립니다.
- 물 부족 알림: 물이 소모되었을 경우 작동을 멈추고 알림이 울립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가격 (공홈가, 최저가)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의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159,000원입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의 다나와 최저가 기준 가격은 158,000원입니다.
최저가 쇼핑몰 대비 공홈의 가격이 1,000원 차이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공홈의 구매로 포인트 적립이나 사은품을 챙기는 것이 훨씬 좋아보이네요. 물론 쇼핑몰의 카드할인이나 다른 이벤트가 있다면 쇼핑몰 구매가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 후기
이번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서 저도 최근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를 구매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음이 당장 필요하다고 냉동실에 물을 넣어도 얼음이 얼기까지 몇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보아르 에이블나인 제빙기에서는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자마자 7분만에 9개의 얼음이 나오니 신세계더군요. 얼음도 아삭아삭하고 단단하여 음료에 바로 넣어 먹으니 맛도 두배, 시원함도 끝내줬던 것 같습니다. 10만원대의 가격으로 집이나 회사에 제빙기를 넣고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