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어플 추천 TOP 6 - CRM 고객 정보 정리 앱
안녕하세요. 매니팁입니다! 지금 글에서는 고객 관리 어플 추천 TOP 6을 소개드립니다. 비즈니스를 위해서 고객 정보를 정리해야하는 업종의 사장님이라면 고객 관리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고객이 구매한 상품이나 특징, 주소, 전화번호 등을 한눈에 쉽게 관리하여 단골 손님을 만들기도 좋고 매출관리나 앞으로의 판매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객 관리를 영어로는 CRM이라고 하는데 현재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CRM 고객 관리 어플들이 대다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사장님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고객 관리 어플 6가지를 추천드리니 마음에 드시는 앱을 다운받아 바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공비서 - 고객관리 어플
공비서, 최적의 샵 운영 도우미 어플을 소개합니다. 공비서에서는 예약/매출/고객 관리, 네이버 예약 연동으로 효율 UP! 전문 뷰티서비스뿐만 아니라 애견미용,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기능들을 살펴보면 쉬운 예약 캘린더, 간편한 고객관리, 직관적인 매출 등록으로 샵 운영 체계적으로. 알림톡, 자동문자로 편리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 예약, 공비서 예약 등 온라인 예약 한 번에 관리. PC/APP 양쪽에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공비서와 함께 더 많은 혜택과 성공적인 샵 운영을 경험해보세요!
공비서 - 고객관리 어플 특징 및 기능 안내
1. 간편한 예약 캘린더
매일 번거로운 예약 관리에 소홀했던 경험을 공비서와 함께 뒤로 둬보세요. 최적화된 예약 캘린더는 한눈에 예약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효과적인 고객 관리
수기로 번거롭게 관리하던 고객 정보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공비서는 간편한 검색을 통해 손쉽게 고객별 시술내역, 시술사진, 메모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3. 직관적인 매출 등록
매출 등록은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편리하게 매출을 등록하고, 통계 자료를 통해 샵 현황을 파악하세요.
4. 알림톡, 자동문자 기능
고객 예약 알림, 시술 알림 뿐만 아니라 샵의 이벤트와 행사까지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일일이 보내야 하는 귀찮은 일들은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알림톡, 자동문자 기능을 활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켜보세요.
5. 온라인 예약 연동
네이버 예약, 공비서 예약 등 온라인 예약을 한 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공비서는 현재 웹으로만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다양한 업종 지원
뷰티서비스뿐만 아니라 애견미용,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등 다양한 업종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공비서는 각 업종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여 샵 운영을 체계적으로 도와드립니다.
2. 콜라보살롱-네이버예약부터 카톡까지 함께 쓰는 고객관리앱
콜라보살롱 어플은 대한민국의 뷰티샵을 위한 혁신적인 고객관리 앱입니다. 네이버 예약, 인스타그램, 카톡 등 다양한 예약 채널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일정을 한눈에 확인하고 알림으로 세심한 응대가 가능힙니다. 헤어, 네일, 마사지 등 모든 뷰티샵에서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연동과 채팅 없이 예약이 가능한 링크, 고객 자동 응대 기능을 통해 매장 운영이 더욱 편리합니다. 이제 매출분석, 고객 정보 관리, 다국어 지원 등으로 더 스마트한 뷰티샵을 운영해보세요.
콜라보살롱 고객관리 앱 특징 및 기능 안내
1. 혁신적인 뷰티샵 관리
콜라보살롱은 대한민국의 뷰티샵을 위한 혁신적인 고객관리 앱으로, 네이버 예약, 인스타그램, 카톡 등 다양한 예약 채널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매장 운영을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2. 다양한 채널 연동
실시간 네이버 예약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카톡, 블로그, 웹사이트까지 어디에서든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예약 일정은 하나의 캘린더에 모아져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편리한 온라인 예약링크
링크 하나로 예약 가능한 시간을 일일이 채팅하지 않아도 되어 고객이 편리하게 일정을 조정하고 상담폼, 정책동의, 예약금 납부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한 네이버 예약 연동
실시간 네이버 예약은 물론, 네이버 페이를 통한 네이버 플레이스 마이스타일 홍보와 쿠폰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홍보와 예약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자동 응대 및 맞춤 문자 마케팅
고객 상황에 맞게 설정한 카톡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어 꼼꼼하고 친절한 응대를 제공하며, 클릭 몇 번으로 고객을 원하는 조건으로 분류하여 맞춤 문자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6. 다국어 지원
콜라보살롱은 22개 언어를 지원하여 한국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LEADear CRM : 고객, 리드 및 판매 추적 어플
LEADer CRM 어플은 혁신적인 고객 관리 및 영업 추적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이 앱에서는 디지털 명함, 알림, 리드 트래커, 고객 트래커, 메모, 회의, 가격 견적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LEADer는 새로운 리드로부터의 전화를 자동으로 캡처하고 추적하여 영업 활동을 최적화합니다. 이제 앱을 이용하면 오프라인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언제 어디서나 판매 데이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LEADear CRM : 고객, 리드 및 판매 추적 어플 특징 및 기능 안내
1. LEADer CRM은 혁신적이고 강력한 고객 관리 및 영업 추적 앱으로, 비즈니스의 핵심 기능을 최적화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2. 디지털 명함: LEADer는 디지털 명함 기능을 통해 손쉽게 연락처 정보를 관리하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영업 활동이 보다 효율적으로 이뤄집니다.
3. 자동 전화 캡처 및 추적: LEADer는 거래가 성사될 때까지 새로운 리드로부터의 전화를 자동으로 캡처하고 추적합니다. 이로써 어떤 기회도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오프라인 기능: 언제 어디서든 LEADer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거래 정보, 메모, 고객 데이터를 빠르고 간편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만족도와 참여 향상: LEADer CRM은 고객 관리와 영업 추적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참여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합니다.
6. 스마트 비즈니스 달력 및 작업 관리: LEADer는 스마트 비즈니스 달력과 작업 관리 기능을 통해 업무 일정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정 충돌을 최소화하며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7. 가격 견적 및 후속 조치: LEADer는 가격 견적 및 후속 조치 관리를 통해 거래의 각 단계를 체계적으로 추적하고 관리합니다. 이로써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8. 온라인 메트릭스 및 이벤트: LEADer는 온라인 메트릭스와 이벤트 추적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9. 고유한 기능과 편의성: LEADer CRM은 고유한 기능과 편의성을 통해 모든 영업 사원, 자영업자, 프리랜서, 중소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4. 고객관리자 - 무료 고객관리 매출관리 어플
고객관리자 어플은 혁신적인 고객 관리 앱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고객을 간편히 추가, 수정, 삭제하며 매출 등록이 가능하며, 상품은 손쉽게 분류 관리됩니다. 또한 프로필 사진 설정과 메모 작성으로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검색 기능으로 빠르게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통계 기능을 통해 선호 상품, 월별 매출 변화, 상품 판매 비율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데이터는 간편한 Json 파일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로 관리됩니다. 앱을 사용하면 미용실, 뷰티샵 등 다양한 서비스 업종에서 활용 가능하며, 고객관리의 혁신이 가능해집니다.
고객관리자 - 무료 고객관리 매출관리 어플 특징 및 기능 안내
1. 혁신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
고객관리자Pro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고객 관리 앱입니다. 비즈니스 운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주요 기능과 특징을 소개합니다.
2. 간편한 고객 정보 관리
고객을 손쉽게 추가, 수정, 삭제할 수 있어 비즈니스 운영에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고객별 매출 등록이 가능하며, 상품 목록은 분류별로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3.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고객별 프로필 사진 설정과 메모 작성을 통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4. 빠른 고객 검색 기능
고객을 쉽게 검색하고 한눈에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응대와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5. 실시간 통계 분석 기능
통계 기능을 통해 고객별 선호 상품, 기간별 월별 매출 변화량, 상품 판매 비율, 고객 비율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간편한 데이터 관리
데이터는 설치된 기기에 저장되며, Json 파일로 간편하게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가 가능합니다. 데이터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유비플러스 SMART 고객관리 어플
유비플러스 SMART 고객관리 어플은 고객을 중심으로 한 완벽한 비즈니스 관리 앱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이 어플은 고객, 예약, 상담, 판매 모든 측면에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지는데요. 예약은 간편한 캘린더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이뤄지며, 상담 및 판매 기록은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의 이력은 철저하게 관리되어 강력한 마케팅 전략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 맞는 판매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유비플러스 SMART 고객관리 어플 특징 및 기능 안내
1. 고객관리 - 유비플러스 SMART은 포괄적인 고객관리 기능으로 비즈니스 운영을 혁신합니다. 고객의 모든 히스토리, 예약, 상담, 판매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타깃 고객에게 특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2. 예약관리 - SMART는 효율적인 예약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캘린더를 통해 편리한 예약 가능 여부 확인과 등록이 가능합니다. 월, 주, 일 단위로 예약현황을 관리하며 간편하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상담관리 - 다양한 상담유형 및 처리결과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상담관리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첨부파일 등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4. 판매관리 - 일반상품 판매 외에도 구폰, 정액권(선불권) 판매가 가능하여 다양한 업종의 판매관리를 지원합니다. SMART는 비즈니스의 성격에 맞게 맞춤형 판매 전략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다양한 기능 - SMART는 각 기능에서 높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예약일정, 고객이력, 상담기록 등을 자유롭게 필터링하고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어디서든 편리하게 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혁신적인 경험 - 유비플러스 SMART는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6. 샵플러스 - 고객관리프로그램 어플
샵플러스 고객관리 프로그램 어플은 복잡한 기능은 배제하고 필수기능만 강화, 더 간편하고 스마트한 사용을 약속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기기 모두 호환되며, 매장 맞춤형 솔루션으로 헤어, 피부, 네일, 왁싱, 애견샵 등 다양한 업종에 유연하게 적용 가능합니다. 이제 생산성 향상과 함께 평생 무료 이용 가능하여 비용 부담이 사라집니다.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PC, 모바일, 테블릿, 앱 등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샵플러스,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샵플러스 - 고객관리프로그램 어플 특징 및 기능 안내
샵플러스 - 혁신적인 고객관리프로그램
샵플러스는 비즈니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혁신적인 고객관리프로그램입니다. 복잡하고 불필요한 기능은 배제하고 필수기능만을 강화하여 사용자에게 더 간편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1. 다양한 업종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
헤어, 피부, 네일, 왁싱, 애견샵 등 다양한 업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종 특성에 맞는 기능들로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유연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2. 최신 소프트웨어기기 모두 호환
샵플러스는 모든 소프트웨어기기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어 PC, 모바일, 테블릿, 앱 등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접근할 수 있어 업무의 편의성을 극대화합니다.
3. 생산성 향상을 약속하는 필수기능
복잡한 기능은 모두 배제하고 필수기능을 강화하여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용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기능들을 제거하여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4. 평생 무료 이용
샵플러스는 평생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줍니다. 초기 투자 없이도 혁신적인 고객관리프로그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 편리한 접근성
PC, 모바일, 테블릿, 앱 등 모든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샵플러스는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업무의 유연성을 높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6.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UI/UX
샵플러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한 UI/UX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이 프로그램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심미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여기까지 매니팁에서는 고객 관리 어플 추천 TOP 6을 추천드렸습니다. 이렇듯 고객관리가 중요한 업종을 영위하고 계시다면 소개드린 고객 관리 어플을 이용하면 이제 단골들을 확보하는데 큰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여러분들의 사업이 대박나길 기도드리면서 글을 마칩니다.